뉴트리라이트(대표 박세준)가 3일 대표 제품인 더블엑스를 포함해 국내 출시된 59종의 제품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 디자인 변경은 최근 뉴트리라이트가 글로벌 차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브랜드 리뉴얼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해 미국과 일본을 시작으로 올해는 한국과 더불어 중국,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호주, 뉴질랜드 등 아태지역을 중심으로 잇따른 패키지 리뉴얼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변경된 디자인의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은 소비자를 고려한 깔끔한 레이아웃과 높은 가독성이다. 또한 패키지 하단에 섭취방법과 내용량 및 중량을 표기해 정확한 정보 전달로 고객 편의를 높였다. 이와 더불어 뉴트리라이트의 82년 역사와 전통을 강조하는 헤리티지 로고가 새롭게 추가됐다. 헤리티지 로고에는 뉴트리라이트가 설립된 해를 의미하는 표식인 Since 1934와 더불어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는 문구인 Quality You Can Trust가 담겨 있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주원료 사진을 기본으로 하면서 과학을 상징하는 그래픽을 가미한 메인 이미지는 ‘과학은 최고의 자연에서 나온다. 'Best of Nature, Best of Science'는 브랜드 철학을, 신규 제작한 헤리티지 로고는 지난 82년간 이어진 뉴트리라이트의 역사와 정통성을 상징한다”고 설명하며 “한국암웨이 25주년을 맞아 이번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이 뉴트리라이트 브랜드 철학 확산.전파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