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칠성, 온라인 마케팅 강화

고객과 더욱 가까이 홈페이지 개편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종원)는 온라인상에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증대하고 효과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자 홈페이지(www.lottechilsung.co.kr)를 개편했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온라인상에서 기업과 제품 브랜드의 명확한 일체성 확립과 고객 서비스를 크게 향상시키기 위하여 기업홍보사이트, 브랜드 커뮤니티사이트, 미니 브랜드 사이트 등으로 나누어 개발했다.

먼저, 기업홍보사이트는 ‘환경, 사람, 제품’을 컨셉트로 기업에 대한 믿음과 사회적 가치를 구현했으며,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기업정보와 회사 홍보자료를 담아내어 기업의 투명성과 연속성을 제시했다.

브랜드 커뮤니티사이트는 '별'이라는 독특한 테마를 가지고 고객과 함께 호흡하고 공감할 수 있는 채널로써 구현됐으며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으로 운영된다.

마지막으로 미니 브랜드 사이트는 롯데칠성의 대표 브랜드들을 감성적인 영상으로 보여주면서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는데, 정보가 조연이 되고 비주얼이 주연이 되는 웹CF 형태로 5가지 대표 제품에 대한 광고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롯데칠성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온라인상에서도 국내 음료시장 1위 기업의 위상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며 “9월 중에 개편 오픈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민경 기자/jin@f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