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우리는 메뉴로 응원해요”

외식업체, 다양한 올림픽 이벤트

온 국민이 하나 된 마음으로 올림픽에 참가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올림픽 응원이 한창 진행 중이다. 이런 국민들의 마음을 외식업체들도 함께한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에서는 록 햄프턴 립아이?스테이크 립스온더바비, 수프 또는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올림픽 세트메뉴를 구성하여 올림픽을 응원한다.

13일부터 29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 올림픽 출전 선수들에게 힘이 되는 응원 메시지를 남겨주는 고객과 13일부터 25일까지 금메달 개수를 맞추는 고객 각각 20명에게 올림픽 세트메뉴 식사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3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일 할 수 있다.

㈜아모제 (대표 신희호)가 운영하는 테이크 아웃 전문점 '카페아모제'도 아테네 올림픽을 맞아 대회기간인 13일부터 29일까지 다양한 올림픽 메뉴를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메뉴는 그리스 메뉴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올리브오일, 각종 허브, 신선한 해산물을 주재료로 이용했다. 부드럽게 양념된 고기 반죽 위에 야채 가니쉬를 얹은 '쿠베르탱 자이안트 버거 스테이크', 오징어에 새콤한 양념과 견과류를 곁들여 튀긴 'IOC 칼라마라키아 등 5종의 메뉴이다.

맥도날드는 부산, 경상, 전라, 제주지역의 매장에서 13일부터 29일까지 한국선수단이 금메달 획득시 다음날까지 햄버거류 또는 후레시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탄산음료 한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세트메뉴 및 후레시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메달 개수를 맞추는 응모권에 나눠주고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 MP3플레이어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베니건스는 8월30일까지 올림픽 형식의 이벤트인 ‘베니건스 맴버십 올림픽’을 마련한다. 이번 행사는 맴버십 고객을 위한 것으로 고객들의 투표로 선정한 5가지 메뉴를 금메달 메뉴로 선정하고, 기간 중 금메달 메뉴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메뉴별 1등 1명에게는 순금 10돈으로 제작한 ‘순금메달’을 증정한다.

배민경 기자/jin@f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