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여름 방학 특수를 공연 티켓으로

외식업체들의 고가품의 경품과 각종 해외 여행 경품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여름철 방학을 맞이하여 청소년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공연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스카이락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SF 영화 '리딕' 시사회에 고객 200명을 초청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대도시 위주로 진행된다는 고객의 불만을 해소하기 위해 8월 4일 서울, 8월 5일 안산 등 서울 이외의 다른 지역에서도 실시된다.

스파게띠아 역시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26일 영화 누구나 비밀은 있다 시사회에 고객을 초청했다.

빕스도 27일 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뮤지컬 '지킬앤 하이드' 공연 티켓을 무료로 증정하며, 베니건스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쉽 포인트로 뮤지컬 '미녀와 야수','도깨비스톰' 공연 티켓을 교환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외식업체들의 문화 마케팅붐에 대해 스카이락 마케팅팀 강진 팀장은 “방학을 맞이하여 여름철 피서를 떠나지 못하는 젊은 청소년층 및 직장인 고객들이 선호하고 있다”며 “휴일이 길어지면서 각종 영화 및 뮤지컬 티켓 증정 행사에 대한 참여도가 과거에 비해 2배 이상 증가했다"고 말했다.

배민경 기자/jin@f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