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BQ, 차태현과 떠나는 발리여행 행사실시

치킨전문 브랜드 BBQ는 다음달 15일까지 매일 추첨을 통해 발리 여행권과 인라인 스케이트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BBQ발리대축제 행사’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BBQ홈페이지(www.bbq.co.kr)에 접속, BBQ제품을 만 원 이상 구입할 때 제공되는 쿠폰의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매일 1등 1명과 2등 10명을 추첨하여, 1등 1명은 발리 여행권이 주어지고, 2등 10명은 인라인 스케이트를 선물 한다. 당첨자 발표는 매일 정오에 이뤄지며, 특히 발리에는 BBQ 새 CF모델인 영화배우 차태현이 동반한다.

BBQ는 ‘BBQ치킨’의 장점인 ‘100% 국산, 싱싱닭’을 부각시키기 위해 ‘살맛난다 BBQ'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살맛난다에서 살은 BBQ치킨의 원재료인 국내산 신선육을 부각시키고 항상 맛을 통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하는 BBQ의 취지를 반영한 중의적 표현이다.

BBQ는 차태현 이라는 빅 스타를 배경으로 한 마케팅으로 주목 받음과 동시에 국산 닭고기만을 사용하겠다는 강한 의지의 표현으로 대형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BBQ마케팅팀 김성수 이사는 “고객들이 깜짝 놀랄만한 이벤트가 줄을 이어 전개된다. 그동안 아이들과 주부들에게 브랜드를 소개해 왔으나 전 연령대, 특히 입소문의 진원지인 젊은 여성층에도 BBQ를 강하게 어필 하게 될 것”이라며 향후 계획을 밝혔다.

배민경 기자/jin@f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