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견과류 제품 뜨나

매일유업, ‘뼈로가는 칼슘두유 호두&땅콩 眞'
해태제과, ‘호두마루·마카마루’


정월대보름에 ‘부럼’으로 깨먹던 견과류를 이용한 제품들이 웰빙바람 덕을 볼 것으로 보인다.

견과류에는 두뇌발달에 도움을 주고 기억력을 강화시키는 영양분을 비롯해 비타민 E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 좋은 것은 두말 할 나위 없다.

매일유업은 일반 두유에 부족한 칼슘을 우유수준으로 대폭 보강하고 호두와 땅콩 등을 넣어 맛과 영양을 한층 강화한 ‘뼈로가는 칼슘두유 호두&땅콩 진’을 출시했다.

뼈로가는 칼슘두유 호두&땅콩 진에 들어있는 호두, 땅콩 등의 견과류에는 체내의 유해산소 생성을 억제하고 심장병의 위험을 줄이는 등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셀레늄이 들어있다.
또 우리 몸에 유용한 미네랄이 들어있어 고혈압, 뇌졸중 등의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준다.

매일유업 측은 “뼈로가는 칼슘두유 호우&땅콩 진은 몸에 좋은 호두와 땅콩을 넣어 영양이 풍부하고 맛도 고소한 프리미엄급 기능성 두유”라면서 “브랜드 네임에 제품의 기능을 직접적으로 표현했으며, 뼈로가는 칼슘두유 시리즈 라인확장 제품으로 인지도를 높여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두뇌활동이 많은 청소년, 스트레스에 지친 직장인, 영양소 섭취가 중요한 성장기 어린이의 영양간식으로 좋다”고 덧붙였다.

해태제과의 ‘호두마루’도 천연 알갱이가 4%를 함유,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해태제과측은 호두마루를 콘 등의 형태로도 출시했다. 또 ‘마카마루’에는 고급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