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워홈, 가정의 달 이벤트

아워홈이 운영하는 '씽카이', '실크스파이스' 등 12개 비즈니스 레스토랑가와 일식돈가스전문점 '사보텐'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여러 행사를 가족 고객을 위해 마련했다.

씽카이와 실크스파이스 레스토랑에서서는 유명 발레공연인 호두까기 인형과 공동마케팅을 실시하고 관람권과 식사권을 결합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패키지는 개당 100,000원에 LG아트센터에서 판매하며 5월 23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전매장에서 배포하는 카드에 가족간의 사랑이야기를 담아 5월 16일까지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해 총 20여명에게 호두까기 인형 S석 관람권을 제공하고, 나머지 30명에게는 카드를 집으로 발송해주는 우편대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는 광화문 파이낸스센터, LG 강남타워, LG 트윈타워에 있는 아워홈의 12개 비즈니스레스토랑 전매장에서 실시된다.

더불어 광화문 서울파이낸스센터 지하 2층에 위치한 씽카이 등 5개 레스토랑에서는 5월 12일부터 세계적인 마술사 데이비드 커퍼필드의 내한공연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실크스파이스 등 LG강남타워의 비즈니스 레스토랑가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에 키즈 세트메뉴를 주문하는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꿍소담이 출판사에서 발간한 ‘뾰족산의 모험 시리즈-바람의 들판’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사보텐에서는 EBS열린문화공간에서 주최하는 5월 어린이 스페이스 공연 관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보텐에서 식사하는 고객 중 부모님들이 직접 신청하면 총 30여명을 추첨하여 공연 티켓 및 사보텐 키즈세트 메뉴 식사권도 나눠준다. 또한 한미카드 고객에게 스위티 맛탕과 소다음료 2잔을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펼친다.

이현윤 기자/1004@f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