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계란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소비자조사

브랜드.기능성 계란의 소비 증대 효과 노려

계란에 대한 정보와 지식, 그리고 즐거운 사람들이 있는 곳 ‘계란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지난 4월 14일부터 펼친 4월 이벤트에 현재 1천여명이 넘는 네티즌이 응모했다.

최근 웰빙붐에 따른 건강과 영양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증대로 브랜드 계란 및 기능성 계란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한 것으로 판단해 계란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홈페이지를 통해 설문조사를 실시한 것.

이 사이트는 공익적인 사이트로는 드물게 매달 네티즌을 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어 소비자와 업계로부터 많은 눈길을 끌고 있다.

계란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조사결과를 통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및 기능성 계란에 대한 구매 행태 및 의식 수준을 알아보고 앞으로 계란 홍보 및 소비 확대를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지속적인 계란의 소비 증대를 위한 공익적인 활동에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일까지 계속되며 응모한 네티즌을 대상으로 306명을 선정하여 상품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1등은 청풍공기청정기, 2등은 국산알찜이, 3등에게는 황사마스크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이현윤 기자/1004@f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