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카스 맥주, ‘부기카’ 이용한 이색 광고 눈길

대학 축제 맞아 실제 부기카 대여 시승 프로모션도 실시

카스 맥주는 최근 광고에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는 ‘부기카(Boogie Car)’를 이용한 이색적인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20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다음달 7일까지 카스 홈페이지(www.cassbeer.com)에서 네티즌들의 재치와 창조성을 겨루는 ‘카스 부기카 E-card 컨테스트’가 그 중 하나. E-card는 온라인상에서 네티즌끼리 주고 받을 수 있는 이메일용 카드를 뜻한다.

카스맥주 홈페이지에 제공된 다양한 배경의 부기카 E-card중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 후 본인의 얼굴을 합성하면 자신만의 E-Card가 탄생된다.

자신의 취향과 개성대로 톡톡 튀게 만든 E-Card를 친구에게 보내면 자동적으로 ‘카스 부기 E-card 컨테스트’에 참가자격이 주어진다.
컨테스트 참가자 중 네티즌들의 인기도 상위그룹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디지털 캠코더, 2등 2명에게는 디지털 카메라, 3등 5명에게는 MP3 플레이어, 그리고 4등 10명에게는 디지털 게임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참가자들의 카스 부기 E-card 중 네티즌들의 추천점수가 높은 50명의 참가자에게 각각 영화예매권 2매씩을 선물로 주고, 추천에 참여한 네티즌들 중50명에게는 카스맥주 1박스씩을 제공한다.

또한 오프라인에서는 대학가 축제 시즌을 맞이해 대학생들이 부기카를 실제로 탈 수 있도록 신청 대학에 부기카를 대여하는 ‘캠퍼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으며, 카스 부기카 대여 서비스(전화 02-3448-5241)를 이용하면 된다.

최근 카스의 TV-CF에 등장에 화제를 모으고 있는 부기카는 외국 젊은층에서는 오래전부터 유행되어오던 특수 개조차로 특히 젊은이들이 열광하는 힙합 음악에 맞춰 위아래로 리드미컬하게 움직이며 또한 사막이나 산길 등에서도 주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구인영 기자/her@f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