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는 New OB 출시 1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4월부터 두 달간 400ml 보너스 캔을 한정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400ml 보너스 캔은 기존 355ml 캔과 가격(출고가격1,098.02원)은 동일한 반면 맥주가 45ml 추가되어 가격에 부담 없이 맥주를 보너스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New OB는 2003년 맥주 시장 침체 속에서도 병, 캔, 큐팩 등의 용기 부문에서 6.8%의 판매 증가율을 나타냈다. New OB는 출시 1주년을 맞는 4월부터 다양한 판촉 이벤트와 혁신적인 패키지 개발로 올해 판매성장률을 7%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또한 OB맥주는 전국의 영업사원들이 New OB를 판매하는 모든 도매상들에게 출시 1주년 기념으로 대형 감사 케이크를 전달하는 행사도 벌인다. |
구인영 기자/her@f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