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황금미트' 한우 인터넷쇼핑몰 새바람

가공, 생산, 판매 원스톱라인 구축 신개념유통채널
중간 유통마진 뺀 저렴한 가격, 고품질로 인기몰이


축산물 인터넷 쇼핑몰 '황금미트'가 저렴한 가격과 높은 품질로 화제에 오르고 있다.


황금미트(대표 이현숙)는 포장처리전문업체 진성푸드와 전략적제휴(MOU)를 통해 축산물의 가공, 생산, 판매의 원스톱라인을 구축해 축산물 인터넷 판매라는 신개념유통채널을 가동했다.


25년 축산가공업 경력을 바탕으로 육가공 제조업을 직접 운영함으로써 중간 유통 마진을 없애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한우 및 돈육의 판매가 가능한 것이다.


주문 후 1~2일 내 도착하는 '황금미트'의 제품은 특히 음식점 및 정육점 점주들에게 반응이 뜨겁다. 서울시 은평구 소재 정육점체인업체 두근두근스토어 조용수사장은 "황금미트를 이용해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빨리 공급받으니 기존 유통업체를 통해 축산물을 공급받을 때보다 훨씬 만족스럽다" 고 호평했다.


HACCP 인증 적용 업체인 진성푸드는 창립 10주년의 전문포장처리업체로 농협유통(하나로마트), 총체보리한우유통사업단 등 대형유통 및 음식점체인본부의 납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 사양에 맞게 제품을 제공, 현재 '황금미트' 축산물의 가공·생산을 맡고 있다.


황금미트 이현숙 대표는 "현재 한우는 중간유통과정에서 출처가 확실하지 않은 고기가 섞이는 등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없었다. 하지만 황금미트는 농협안심한우, 서울축산참목원, 영주 소백산 한우에서 생산과 유통 이력이 확실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다"고 황금미트에서 판매되는 한우의 안전성에 대해 밝혔다.


또한 이 대표는 "오픈이후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황금미트와 고객간의 신뢰를 위해 고객과 꾸준히 소통하며 좋은 품질의 축산물을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며 "한국인에 맞는 몸에 좋은 한우고기를 인터넷쇼핑몰에서도 믿고 구매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사랑이 뭐길래' 등 히트곡을 가지고 있는 한우를 사랑하는 트로트 가수 최영철은 한우농가를 살리기 위해 한우고기 소비 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한우는 소화기를 보호하고 힘줄과 뼈가 튼튼해지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우 사골은 단백질이 풍부해 면역력을 향상시켜 각종 질병을 예방해 준다. 또 사골에 함유돼 있는 칼슘과 콜라겐 등의 단밸질과 무기질은 원기회복에 효과적이며 관절에 좋은 교질 성분이 있어 허리나 무릎 등의 관절을 튼튼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