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질을 추구하는 2030 세대를 위한 인터넷 건강시대가 열린다"
'베지밀'로 국내 두유시장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주)정식품(대표 김성수)이 2030세대를 위한 건강전문쇼핑몰을 오픈해 인터넷 쇼핑몰 시장을 주도하겠다는 출사표를 던졌다.
정식품은 '그룹의 E-biz는 21C 그룹의 새로운 성장엔진이며, 지속적인 사업 경쟁력 확보를 위한 핵심역량을 축적하는 계기'라는 경영진의 의지를 바탕으로 쇼핑몰을 오픈해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겠다는 계획이다.
또 건강클럽과 채식클럽, 육아포커스, 뷰티포커스는 건강나이테스트, 주치의1:1상담, 커뮤니티 등을 운영하며 단순 쇼핑몰 차원이 아닌 전문화된 종합사이트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기존에 40∼50대 중심의 건강 보조식품을 판매하는 간이 쇼핑몰과는 차별화 해 2030고객에 맞는 건강상품 및 환경상품, 비타민, 바이오상품에 주력함에 따라 기존 인터넷 쇼핑몰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올 것"이라며 인터넷 신사업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한편 관련업계전문가는 정식품의 신뢰성 있는 파워 브랜드를 기반으로 On-Off 사업간 시너지효과도 극대화될 것으로 전망했다.
정식품의 건강전문쇼핑몰 이데이몰(www.edaymall.com)은 3월 중 오픈 된다.
구인영 기자/her@f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