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고구마가 한 줄 더 ‘리치골드II’ 탄생

피자헛에서 ‘리치골드II’가 출시된다.

리치골드II는 기존 리치골드에 고구마를 한 줄 더 추가하여 달콤한 고구마 맛을 더한 피자.

피자헛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치즈와 고구마가 어우러진 부분을 가장 선호하며 고구마를 한 줄 더 추가할 것을 요청해 왔으며 리치골드II는 진한 치즈 맛과 달콤한 고구마 맛이 한층 강화되었다”고 설명했다.

기존의 리치골드는 출시 6개월만에 300만판 판매 진기록을 세우며 피자헛의 최고메뉴로 등극,
매출의 50%를 차지하면서 전국의 피자헛 매장의 매출을 10%이상 끌어올리기도 했다.

실제로 중국, 일본 피자헛 기술연구팀에서는 리치골드 도입여부를 검토하기 위해 지난 5월 한국에 방문해 직접 배워갔으며 실제 일본 피자헛 기술연구팀에서 리치골드 피자를 전격 출시했다. 호주,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 다른 많은 국가에서도 리치골드에 대단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기존 리치골드가 보여준 이 같은 관심과 기록들을 리치골드II가 과연 재현할 수 있을까? 피자헛 측은 물론 소비자들의 기대도 남다르다.

피자헛는 또 리치골드II의 개발을 기념해 ‘두 번째 운명적 만남’의 옥의 티 찾기 이벤트를 연다. 12월 5일부터 1월 27일까지 리치골드를 포함해 모든 피자를 주문한 고객에게 피자가 나오기 전까지 두 개의 그림을 비교한 후 틀린 부분을 찾은 숫자대로 리치골드II‘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구인영 기자/001@f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