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버거킹, ‘웨스턴와퍼’

진한 스모크 향의 고품격 웨스턴 스타일 와퍼

버거킹(대표 박성흠)은 고품격 웨스턴 스타일의 정통 프리미엄웨스턴 와퍼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웨스턴와퍼는 정통 바베큐 소스의 진한 맛에 신선한 야채 ,베이컨, 치즈까지 가미되어, 한층 더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최고급 와퍼다. 버거킹 고유의 고급스러운 맛을 듬뿍 느낄 수 있는 웨스턴와퍼는 치킨버거세트, 어니언링(R)과 콜라, 치킨샐러드가 담긴 웨스턴팩으로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웨스턴와퍼는 4,700원이며 웨스턴와퍼 세트는 6,000원, 웨스턴팩은 10,000원으로 4,000원이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버거킹 관계자는 앞으로 버거킹의 고급스러운 맛을 유지하면서,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버거킹은 현재 세계 57개국 10,800여 개 매장을 거느린 세계적 패스트푸드업체. 전세계적으로 하루에 약 4백만개 이상의 와퍼가 판매되고 있다.

버거킹 햄버거는 100% 순쇠고기를 버거킹만의 노하우인 불위에서 직접 굽는 불꽃석쇠구이(Flame- broiled) 방식으로 구워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며 이 방식을 통해 고기의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는 반면 고기즙이 빠져나오는 것을 방지하고 고기 고유의 독특한 맛과 향을 전달, 정통 햄버거를 맛볼 수 있어 전세계 와퍼 매니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