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플러스 마이너스’, ‘펩시콜라’가 꽁짜!

롯데칠성에서 ‘공짜 톡톡 페스티벌’이 이 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전국에 있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가서 멀티팩을 다운받아서 롯데칠성의 ‘플러스 마이너스’와 ‘펩시콜라’이미지를 직원에서 보여주면 무료로 ‘플러스 마이너스’와 ‘펩시콜라’ 각 1캔을 받을 수 있다.

또 행사 참여자들 중에 추첨을 통해 1등(3명) 캠코더, 2등(10명) 삼성핸드폰, 3등(5명) 에스티로더 화장품, 4등(148명) KTF멀티팩 5만원 이용권, 5등(500명) 롯데월드 big3 이용권을 총 711명에게 증정한다.

특히, 행사상품인 ‘플러스 마이너스’는 롯데칠성이 야심차게 내놓은 신제품.

‘플러스마이너스’는 기본적인 갈증해소의 기능 외에 ‘균형’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기능이 부여된 음료인데, 현대인이 생활 환경에서 쉽게 경험하는 스트레스, 운동부족, 흡연, 음주, 육식 등으로 인해 신체에 부족해진 아미노산, 칼슘, 마그네슘, 식이섬유 등을 보충(플러스)해 주고, 불필요한 지방, 열량, 염분 등을 감소 및 배출(마이너스)시켜 영양을 균형 있게 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플러스마이너스’는 인체의 필수 영양소인 ‘아미노산’ 함량이 240ml 한캔에 500mg이 들어있어 일상 생활에서 ‘아미노산’을 쉽고 간편하게 접할 수 있는 생활음료이다.

‘아미노산’은 단백질의 기본 성분으로 피로회복 및 콜레스테롤 저하, 당뇨예방에 효과가 있는데, 우리의 몸은 수분과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져 있어 끝없이 ‘아미노산’을 원하고 있다고 한다.

일상 생활에서 손쉽게 마시며 부족한 것은 ‘플러스’시키고 불필요한 것은 ‘마이너스’시켜 균형잡인 건강을 제공하는 ‘플러스마이너스’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헬스 파트너’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수행해 나갈 것이다.

이번 ‘공짜 톡톡 페스티벌’은 롯데칠성의 대표제품인 펩시와 이제 막 시판된 신제품 ‘플러스 마이너스’가 동시에 행사제품으로 선택되어 신제품이 인기제품과 함께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한 것. 이번 이벤트를 통해 롯데칠성의 신제품 ‘플러스 마이너스’‘에 대한 남다른 관심이 엿보인다.

높은 이벤트 참여와 함께 ‘플러스 마이너스’에 대한 좋은 소비자 반응도 기대되고 있다.

* 세븐일레븐 편의점방문 → 멀티팩 접속 멀티팩 접속 → 자료실(모빌샵)선택 → 프럴스마이너스 이벤트 선택 → 플러스마어너스 이벤트 내 프로그램 선택 → 프로그램 자동 다운로드 → ‘멀티팩’ 버튼(예)클릭 → 대리점 코드 입력 → 세븐 일레븐 편의점 직원에서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