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유기농산물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동숭동에 이어 지난 17일 강남역에 유기농아이스크림을 즐길수 있는 곳이 오픈했다. 매키스 오르가닉 디저트 까페(대표 김인수)가 바로 그곳. 영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매키스는 스코틀랜드산 유기농 아이스크림이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영국 정부의 유기농 인증마크를 받은 매키스는 유기농법으로 생산된 원료로 만든 아이스크림과 천연 원료만을 사용한다. 2002년 한국/일본 FIFA 월드컵 경기 공식 아이스크림 매키스는 2002년 7월 첫 매장을 오픈해 전국에 50개 매장이 있다. 매키스는 지난해(2002년 1월2일) 한국에 진출한 영국 스코틀랜드산 유기농 아이스크림이다. |
지난 월드컵 기간 중 각 경기장과 철도청(홍익회)을 통해 제품을 선보여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한 ‘매키스 아이스크림’은 현재 영국 내 Market share가 빙과류 업체를 제외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약 25%를 점유하면서 상위권에 랭크되고 있다. 이것은 하겐다즈보다 약 2%를 상회하는 수준이다.
매키스 오르가닉 디저트 까페는 기존 매키스 매장에서 판매하는 매키스 유기농 아이스크림과 브로디스 유기농 커피 외에, 유기농 제품과 각종 과일, 시럽을 이용한 다양한 디저트 요리와 스페셜 드링크 매키스 초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대학로 매키스 오르가닉 디저트 까페가 본격적으로 개장하면서 기존의 하겐다즈 라이프스타일 까페과 베스킨라빈스의 까페31 등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고급화 행진을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문의: 02-522-2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