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 크런키 초콜릿 경품행사 전개

본격적인 초콜릿 시즌을 맞아 롯데제과가 홈페이지와 엽서를 통해 대규모 경품을 걸고 크런키 초콜릿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런키 초콜릿은 뻥쌀과 초콜릿을 혼합한 제품으로 입안에서 부서지는 느낌이 경쾌하고 맛이 고소해 큰 인기를 얻는 제품이며, 연간 150억원 이상의 매출을 꾸준히 올리는 제품으로이번 행사는 새롭게 출시된 ‘딸기 크런키’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것.

온라인에서 실시되는 행사는‘Crunky logo 맞추기’로써 롯데제과의 홈페이지에 접속, 회원으로 가입한 후 행사참여 코너를 통해 응모하면된다. 4월 19일까지 진행.

오프라인으로 실시하는 행사는 크런키 제품의 포장지 뒷면에 인쇄되어 있는 이벤트 응모권을 오려 관제엽서에 붙여 사서함을 통해 응모하면된다. 5월 17일까지.
이번 행사의 경품은 노트북, 디지털캠코더, 플레이스테이션 등 매우 다양하며 약 2억원 상당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