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치킨프랜차이즈 이벤트 '뜨겁다'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의 여름 이벤트가 날씨만큼이나 뜨겁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처갓집양념통닭은 1억마리의 닭이 판매된 것을 기념, 지난 13일부터 40일간 '1억마리 돌파 기념 경품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경품은 아반테XD 1대, 드럼세탁기 9대, 소니 PSP18대 등이며 전부 2998명에게 경품이 증정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벤트 응모권은 치킨 주문시 받을 수 있으며 당첨자는 다음달 31일 처갓집양념통닭 홈페이지(www.cheogajip.co.kr)에 발표된다.

페리카나 치킨은 닭 날개만으로 구성된 새로운 메뉴 '페리윙' 출시를 기념해 페리윙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3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소니PSP 100대를 주는 경품행사를 벌이고 있다.

페리윙 구매시 제공되는 쿠폰 번호를 페리카나 홈페이지(www.pelicana.co.kr) 이벤트란에 입력하면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매주 목요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오마이치킨은 지난달 13일부터 마티즈 6대, 델노트북 12대, 삼성 드럼세탁기 12대 등을 제공하는 '3주년 기념 섬머 페스티벌 고객사은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9월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경품 행사 응모권은 총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5000원마다 제공된다.

당첨자는 행사기간 중 매달 1일과 16일에 인터넷 홈페이지(www.ohmychicken.net)에 발표되며 한번 추첨이 이루어질 때마다 전체 경품의 6분의 1씩 증정된다.

오마이치킨은 "중복 응모가 가능하고 1회차 응모고객도 마지막 6회차까지 추첨 대상이 된다"고 말했다.

한편 멕시카나치킨은 10일부터 한달간 치킨 1마리를 구입하면 손선풍기, 비치볼, 선캡 중 하나를 선물로 '쿨 섬머 페스티벌'을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