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마일 위 러브...하이트진로, ‘켈리X위글위글’ 한정판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하이트진로가 맥주 ‘켈리’와 패션 브랜드 ‘위글위글 (Wiggle Wiggle)’이 협업한 ‘켈리X위글위글’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켈리X위글위글’ 스페셜 에디션은 켈리 고유의 앰버(Amber) 색상과 위글위글의 대표 캐릭터 ‘스마일 위 러브’를 결합했다. 355㎖, 500㎖ 용량의 캔에만 적용하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채널에서만 판매한다. 구매 소비자들에게는 위글위글 디자인을 입힌 355㎖ 캔 전용 아이스백, 텀블러, 맥주잔, 오프너 등 한정 수량 굿즈를 증정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이번 위글위글과의 협업은 브랜드의 에너지와 밝은 감성을 효과적으로 시각화해 일상에 작은 즐거움을 더해주는 경험으로 전달하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