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칠성음료, '크러시×카리나' 신규 광고 온에어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맥주 '크러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크게 터지는 탄산 러시'를 콘셉트로 더 강력해진 크러시의 탄산감과 맥주 본연의 시원한 맛을 표현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크러시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에서 15초 광고, 숏폼 등 다양한 형태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숏폼은 카리나가 크러시를 마시며 '크'라는 시원한 감탄사를 내뱉는 모습을 담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Z세대를 대표하는 카리나와 함께 크러시의 강력한 탄산감과 시원한 맛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한다”고 설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