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고기 육가공품제조 및 프랜차이즈업체 대대푸드원이 종합식품기업 선포와 동시에 산삼배양근을 이용한 '대대배양근산삼삼계탕'과 '닭죽'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국유특허를 가지고 산삼배양근을 대량생산하고 있는 벤처기업인 비트로시스와 닭고기 전문업체인 대대푸드원간에 산삼배양근 공급계약이 성사되면서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배양근산삼삼계탕 생산이 가능해 진 것이다.
이번에 대대푸드원에서 출시한 '대대배양근산삼삼계탕'은 산삼배양근을 삼계탕 전용 영계(삼계닭)에 찹쌀, 밤 대추, 은행, 마늘, 잣, 생강, 황기 및 사골엑기스 등 한방재와 정제수를 넣고 레토르트공법에 의해 푹 고아서 만든 제품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독점생산 및 판매권을 갖는 첫 제품이다.
대대푸드원은 이번에 개발한 대대배양근산삼삼계탕이 최고의 웰빙식품임을 내세워 우선 인터넷 매체 및 홈쇼핑을 통한 온라인마케팅을 채택하고 2단계로는 백화점의 명품관에 이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산삼배양근이 이미 일본 후생성의 수출허가 및 미국 FDA승인을 획득했기 때문에 일본 및 미국에 수출하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회사측은 이 제품이 레토르트공법에 의해 생산돼 전자렌지나 뜨거운 물에 간단하게 데워 먹을수 있는 간편식으로 일상생활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주식 또는 영양간식으로 즐길수 있으며 특히 회복기의 환자나 임산부 및 노인건강식으로도 호평을 받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Fe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