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강원도 청정임산물 온라인으로 싸게 사세요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강원도는 오는 10월 5일까지 '가을철 임산물 팔아주기 특판행사'를 도내 생산자들이 참여하는 비대면 온라인 중심의 특판행사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가을철 임산물 팔아주기 특판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임산물 생산자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주기 위해 대량 생산된 임산물과 추석 전 성수품 위주의 품목으로 추진하게 됐다.


강원도에 따르면 이번 특판 행사는 온파인 쇼핑몰, 라이브커머스, TV홈쇼핑 등의 다양한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 지난 7일 진행됐던 라이브커머스와 8일 TV홈쇼핑에서는 표고와 깐더덕 예정물량 전량이 완판 되는 호평을 받았다. 이후 라이브커머스는 28일, TV홈쇼핑은 11일 LG헬로비전 홈쇼핑으로 판매를 실시할 계획이다.


온라인 쇼핑몰 '강원임산물한마당'에서 임산물을 구입하시는 강원마트 회원분들께 30일까지 20%할인 쿠폰을 발행해 청정한 강원임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복진 강원도 녹색국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고통 받는 도내 임산물 생산자에게 도움을 주며, 더불어 맛 좋고 청정한 강원 임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