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서울우유, 청정 자연을 담은 프리미엄 ‘서울우유 유기농우유’ 출시

URL복사

100% 유기농 목초와 사료를 먹고 자란 젖소로로부터 착유한 순도 100% 유기농 우유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청정 자연을 담은 친환경 프리미엄 ‘서울우유 유기농우유’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건강과 환경을 생각한 가치 소비의 트렌드를 반영해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친환경 프리미엄의 100% 유기농 우유를 선보이게 됐다.
 

‘서울우유 유기농우유’는 서울우유가 처음 선보인 유기농 우유로 강원도 철원 청정지역의 넓은 초지와 깨끗한 물, 100% 유기농 사료를 사용한 유기농 목장에서 엄선해 만들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저온살균공법으로 출시된 기존 유기농 우유와 차별화 된 125 ˚C 고온살균공법을 적용, 고소하고 진한 맛을 구현해 한층 더 높은 풍미가 특징이다.


신제품 패키지는 서울우유 브랜드를 강조한 그린 컬러로 디자인 했고, 양주 신공장의 클린 충전 방식을 통해 제품의 신선도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기술력을 적용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승욱 우유브랜드팀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유기농 우유시장을 타깃으로 흰 우유 고급화 전략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국내 유업계 1위로서 서울우유가 처음 선보이는 유기농 우유인 만큼 건강을 생각하는 환경 친화적인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대표 유기농 우유로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우유 유기농우유’ 권장소비자가격은 700ml 기준 5180원으로 일 평균 약 7500개 한정수량으로 생산하며 전국 대형할인점, 백화점 및 일반유통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