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도미노피자, BBQ, 매드포갈릭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도미노피자, 27일 피자 40% 할인하는 ‘더 화목한 데이’ 진행


도미노피자가 피자 40% 파격 할인하는 ‘더 화목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오늘(27일)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이드디시 반값 프로모션 외 제휴 및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며, 일부 특수매장을 제외한 도미노피자 모든 매장에서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한편, 도미노피자는 식물성 단백질 토핑을 추가한 ‘도미노 식물성 미트 피자’ 5종을 출시했다. 슈퍼푸드로 불리는 병아리콩, 퀴노아, 렌틸콩 등이 포함된 식물성 단백질 토핑을 활용해 만든 제품이다. (단, 도미노 식물성 미트 피자 5종의 소스나 치즈 등에는 동물성 원료가 사용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간편하게 온라인 주문하고 방문 포장하면 파격적인 가격으로 피자 즐길 수 있는 더 화목한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더위에 지치는 요즘 피자 드시고 에너지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BQ, ‘팀코리아(Team Korea) 파이팅!’ 프로모션 진행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2020 도쿄올림픽 올림픽 출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응원 이벤트로 ‘팀코리아(Team Korea) 파이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사인 BBQ는 지난 23일 올림픽 참가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를 카카오톡 BBQ 공식 채널을 통해 먼저 선보인 바 있다. 이제 BBQ앱/웹을 통해서도 해당 세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림픽 경기 진행 결과에 따른 깜짝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BBQ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는 금ㆍ은ㆍ동메달 각각 A, B세트 2가지로 구성, 총 6종의 각기 다른 조합으로 출시됐다. 황금올리브, 깐풍치킨, 체고치,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 등 대표 인기 메뉴와 함께 치즈볼, 통새우 멘보샤, 케이준 감자 등 사이드 메뉴 및 레몬보이(스파클링 음료)까지 최상의 조합과 다채로운 구성으로 각자 입맛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BBQ는 이번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 출시를 기념하고, 출전 선수들에게 응원을 전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BBQ앱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올림픽 기간 동안 BBQ앱에서 ‘팀코리아 메달 세트’는 4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국가대표 선수들이 메달 결정전 진출 시마다 ‘금ㆍ은ㆍ동 메달세트’를 추가 3천원 할인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수단의 메달 획득을 한마음으로 응원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로 마련된 ‘팀코리아(Team Korea) 파이팅’ 프로모션은 2020 도쿄올림픽이 종료되는 8월 8일까지 진행되며, 각 메달 결정전 중계시간부터 당일 자정 주문 건에 한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를 통해 ‘금ㆍ은ㆍ동 메달세트’를 주문하면 최대 7천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올림픽에 출전한 선수들이 각자의 경기에서 최고의 기량을 펼치며 좋은 결실로 이어지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추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매드포갈릭, K쇼핑 모바일 식사권 라이브⋯ 최대 42% 할인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디지털 홈쇼핑 ‘K쇼핑’에서 7월 28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모바일 식사권 할인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매드포갈릭은 그간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해오며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해온 바 있다. 이번 K쇼핑 라이브에서는 매드포갈릭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식사권을 매드포갈릭 최초로 단독 판매하며, 쇼호스트가 직접 매장을 방문해 모바일 식사권을 이용하여 다양한 매드포갈릭의 메뉴를 즐기는 생동감 있는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매드포갈릭이 이번 K쇼핑 라이브에서 판매하는 모바일 식사권은 2인, 4인 모바일 식사권으로 구성됐다. 2인 식사권 구성으로는 샐러드 1개, 파스타, 피자, 라이스&리조또 중 선택 메뉴 1개, 스테이크 1개, 에이드 2잔이 제공된다. 4인 식사권은 갈릭 빠네, 샐러드 1개, 파스타, 피자, 라이스&리조또 중 선택 메뉴 3개, 스테이크 1개, 에이드 4잔이 제공된다. 구성 상품 내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메뉴를 직접 선택하여 구성할 수 있어 취향에 맞춘 메뉴 선택이 가능하며, 최대 42%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식사권은 모바일로 전송된 바코드를 찍는 방식으로 전국 40여 개의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K쇼핑과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 매드포갈릭이 최초로 단독 판매하는 모바일 식사권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며, “매드포갈릭은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소통을 늘리고, 다양한 니즈에 맞는 이벤트를 마련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매드포갈릭&K쇼핑 라이브 방송은 28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며, K쇼핑 모바일 앱(LIVE K)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롯데푸드, 떠먹는 아이스크림 ‘프라임 호두’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푸드(대표 이진성)는 떠먹는 고급 아이스크림인 ‘프라임 호두’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출시한 프리미엄 바닐라 아이스크림 ‘프라임’의 맛 다양화 제품이다. 프라임 호두는 파스퇴르 전용목장 고급 원유에 고소한 호두와 향긋한 메이플 시럽이 조화를 이룬다. 990ml 넉넉한 용량에 캐나다산 천연 메이플 시럽 등 프리미엄 급의 원료를 사용했다. 10%의 높은 유지방 비율을 구현해 한층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완성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프라임의 진한 갈색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줬다. 또한 뚜껑의 제품명 등에 금박을 입혀 포인트를 줬다. 한편 지난해부터 이어진 집콕 문화와 아이스크림 전문점의 확산으로 떠먹는 아이스크림 판매가 늘고 있다. 롯데푸드의 지난해 떠먹는 아이스크림 매출은 2019년보다 30% 가량 증가했다. 여기에 올해 다시 10% 증가해 롯데푸드 빙과 매출의 20%가량을 차지하고 있다. 2019년만해도 이 비율은 17% 수준이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집에서도 고급스럽게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소비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프라임의 고급스러움 맛에 호두와 천연 메이플 시럽으로 풍성함을 더한 제품”이라고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