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카페베네, 투썸플레이스, 버거킹, 벤앤제리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카페베네, 11번가 ‘카페대전’ 프로모션 참여


카페베네가 7월 19일부터 25일까지 11번가에서 진행하는 ‘카페대전’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카페베네는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일주일간 지난 6월 출시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피치 플럼 젤라또 에이드를 21% 할인된 4,900원에 판매한다. 피치 플럼 젤라또 에이드는 상큼하고 향긋한 천도복숭아 젤라또가 더해진 에이드로 시원한 청량감을 자랑한다.


또한 7월 23일부터 25일까지 단 3일간 카페베네의 시그니처 메뉴인 초코악마 1인 빙수를 40% 할인가인 4,080원에 선보인다. 초코악마 빙수는 진한 초코 베이스에 다양한 토핑과 다크초콜릿 젤라또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더욱 다양한 곳에서 카페베네를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11번가 ‘카페대전’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카페베네 대표 메뉴도 즐겨보시고 현재 진행 중인 ‘완빙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카페베네는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SNS 빙수 인증 이벤트인 ‘완빙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카페베네 빙수를 먹기 전과 다 먹은 후의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3,0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 ‘남주혁이 추천하는 여름 페어링’ 프로모션 진행


투썸플레이스가 ‘남주혁이 추천하는 여름 페어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인기 디저트 1피스와 시원한 아메리카노 1잔으로 구성한 특별한 페어링 상품 6종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7월 19일부터 8월 1일까지 2주간 전국 투썸 매장에서 최대 24% 할인된 가격인 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대상 디저트는 총 6종이며 투썸의 시그니처 제품인 △떠먹는 디저트 시리즈 3종(아이스박스, 티라미수, 딸기레어치즈)과 정통 뉴욕 스타일의 치즈 케이크 △뉴욕치즈 피스, 붉은색 시트에 고소한 버터 크림치즈를 풍부하게 올린 구움 케이크 △레드벨벳 피스, 촉촉한 캐롯 시트와 묵직한 크림치즈를 풍성하게 레이어한 영국식 티 케이크 △퀸즈캐롯 피스다.


아메리카노는 고객의 기분 및 취향에 맞춰 블랙그라운드와 아로마노트, SWP디카페인 원두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블랙 그라운드'는 입안 가득 꽉 찬 바디감과 다크초콜릿의 향이 매력적이며, '아로마노트'는 플로럴한 아로마와 싱그러운 과일향이 특징이다. ‘SWP디카페인’은 친환경 방식의 스위스 워터 프로세스 공법으로 카페인을 제거한 원두로 300원 추가 시 변경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취향에 맞는 투썸의 디저트와 커피로 달콤한 에너지를 충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버거킹, 스테디셀러 버거 3종 2개 5000원에 판매


버거킹이 25일까지 스테디셀러 버거 3종을 2개에 5,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통새우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 ‘롱치킨버거’로, 종류에 상관없이 2개 구매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통새우와퍼주니어’는 직화 방식으로 구워 불맛이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에 통통한 갈릭페퍼 통새우와 매콤한 토마토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치즈와퍼주니어’는 고소한 치즈의 맛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롱치킨버거’ 또한 바삭한 치킨 패티와 신선한 야채, 부드러운 마요네즈 소스가 주는 담백함으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의 날 맞아 ‘아이스크림 위크’ 이벤트


벤앤제리스가 ‘아이스크림 데이(Ice Cream Day)’를 기념해 23일까지 ‘아이스크림 위크(Ice Cream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년 7월 세 번째 일요일은 ‘아이스크림 데이’다. 1984년 미국의 로널드 레이건(Ronald Reagan) 대통령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매년 7월을 아이스크림의 달, 7월의 세 번째 일요일을 아이스크림의 날로 제정한 이후 미국은 물론,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아이스크림의 날을 축하해왔다. 벤앤제리스 또한 여러 나라에서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무더위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달콤한 행복을 선사하며 아이스크림의 날에 동참해왔다.
 

올해로 국내 론칭 3년차를 맞은 벤앤제리스는 그동안 받아왔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국내에서도 대대적인 ‘아이스크림 위크’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이스크림의 날부터 약 1주일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한 것이다. 지난 4월, 파인트 2종을 무료로 제공한 ‘프리 파인트 데이즈(Free Pint Days)’ 이벤트가 오픈 첫날 4시간만에 8,000명이 참여하고 일 선착순 1,000개 수량이 1분 안에 소진되는 등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소비자들에게 다시 한번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을 주 목적으로 기획됐다.


아이스크림 위크의 대표 이벤트는 신제품 2종 구매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파인트 2종을 증정하는 행사다.새롭게 출시된 ‘민트 초콜릿 쿠키(Mint Chocolate Cookie)’ 혹은 ‘커피, 커피 버즈버즈버즈!(Coffee, Coffee BuzzBuzzBuzz!)’와 함께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벤앤제리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 참여 신청 링크에 접속, 개인 정보를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 시 문자로 벤앤제리스 파인트 2개를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판매 페이지가 전송된다.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으로 진행되며,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수량 품절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아이스크림 위크 기간 중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원 데이 이벤트도 두 차례 열릴 예정이다. ‘초콜릿 퍼지 브라우니(Chocolate Fudge Brownie)’, ‘바닐라(Vanilla)’, ‘청키 몽키(Chunky Monkey)’ 등 다양한 맛의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을 경험한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재하면 당첨자 총 20인을 선정해 파인트 1개와 미니컵 3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이벤트 공지, 당첨자 발표 등은 벤앤제리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벤앤제리스 관계자는 “아이스크림 데이 기념과 더불어 무더위와 코로나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리기 위해 아이스크림 위크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벤앤제리스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 분들이 풍성한 혜택과 함께 보다 달콤하고 시원하게 벤앤제리스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