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청정원, ‘스테이크 시즈닝 핑크솔트’ 출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이 7가지 허브와 고급 버터가 함유된 ‘스테이크 시즈닝 핑크솔트’를 출시했다. 천연 암염인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베이스로 한 제품으로, 스테이크나 바비큐 등의 요리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2억 년 전 바닷물이 증발하여 마른 히말라야 광산에서 생산된 자연 그대로의 소금으로 분홍빛을 띤다. 철분, 마그네슘 등 천연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고, 깔끔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도는 특유의 짠맛을 낸다. 이 때문에 고급 레스토랑은 물론 요리로 일가견이 있는 전문가나 유튜버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다.
 

청정원 ‘스테이크 시즈닝 핑크솔트’는 가정에서는 물론 캠핑 등 야외 활동 시에도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조리법을 즐기는 소비 트렌드에 착안해 기획한 제품이다. 청정원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기존 바다소금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다변화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청정원 ‘스테이크 시즈닝 핑크솔트’는 히말라야 핑크솔트에 로즈마리, 파슬리, 오레가노, 바질, 타임, 클로브, 넛맥 등의 7가지 허브와 고급 버터를 더한 완벽한 배합으로 고기 요리에 부드러운 풍미를 배가시키고, 잡내를 손쉽게 잡아준다. 또 소비자가 직접 갈아서 사용하는 기존 히말라야 핑크솔트 제품들의 불편함을 보완하기 위해 함께 들어가 있는 부재료와 비슷한 크기로 갈아서 제작했다. 따라서 준비된 고기에 그대로 뿌려 30분 정도 숙성시킨 후 구우면 된다.
 

대상 관계자는 “청정원 ‘스테이크 시즈닝 핑크솔트’는 스테이크나 바비큐 등의 고기요리를 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이라며 “고급 식재료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뉴트리션 리얼 레드 프로폴리스’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국내 최초로 100% 브라질산 레드프로폴리스를 사용한 ‘마이뉴트리션 리얼 레드 프로폴리스’를 출시한다. ‘마이뉴트리션 리얼 레드 프로폴리스’는 면역력 및 항산화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출시됐다. 레드프로폴리스는 브라질 북동부 맹그로브 지역에 서식하는 달베르지아 에카스토필리움(Dalbergia Ecastophyllum) 나무의 빨간 진액으로부터 벌들이 채집한 3세대 프로폴리스다. 1세대 브라운프로폴리스와 2세대 그린프로폴리스 대비 플라보노이드 함량이 높아 항산화 활성도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레드프로폴리스에는 현재까지 발견된 프로폴리스 중 유일하게 포르모노네틴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포르모노네틴은 다른 항암치료제와 함께 사용했을 때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성분으로 최근 천연 항암제 개발 소재로 연구되며 주목받고 있다. ‘마이뉴트리션 리얼 레드 프로폴리스’는 국내 최초로 100% 브라질산 레드프로폴리스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식약처 기준 플라보노이드 일일 섭취 최대 함량인 17mg을 충족했으며 포르모노네틴 성분도 함유하고 있다. 3중 기능성 제품으로 100% 레드프로폴리스 추출물에 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