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업계는지금]SPC.CJ푸드빌, 여름 캠핑족 공략...'노르디스크'와 굿즈 마케팅

URL복사

파리바게뜨, 2만원 제품교환권 포함된 ‘이지 쿨러백’ 사전예약 시작
빕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서 ‘빕스X노르디스크 콜라보 캠핑팩’ 추가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캠핑족들이 늘어나면서 파리바게뜨와 빕스가 경쟁적으로 캠핑 굿즈를 내놓고 있다. 두 업체 모두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손잡고 행사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여름 캠핑 시즌을 맞아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Nordisk)와 협업해 준비한 ‘이지 쿨러백’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이지 쿨러백’은 파리바게뜨가 노르디스크와 협업해 선보이는 캠핑 굿즈 시리즈의 첫번째 제품으로, 노르디스크의 감성을 담은 깔끔한 화이트 톤 디자인에 뛰어난 보냉 및 방수 기능까지 모두 갖춘 제품이다. 3중 차단의 보온∙보냉 원단과 특수 방수 지퍼 등 고성능의 소재를 활용해 튼튼한 내구성은 물론, 넉넉한 수납공간도 모두 갖춰 캠핑족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필수 아이템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파리바게뜨는 24일까지 2만원 제품교환권이 포함된 ‘이지 쿨러백’을 사전예약 판매한다. 현장 판매는 사전예약 기간 이후인 28일부터 6월 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노르디스크 콜라보 시리즈 캠핑 굿즈들을 추가로 선보이며 올 여름 캠핑 굿즈 열풍을 이어갈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캠핑을 통해 낭만을 느끼고자 하는 감성 캠퍼들이 늘면서, 노르디스크와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올 여름에는 ‘이지 쿨러백’을 시작으로 실용성과 감성적인 디자인을 모두 갖춘 캠핑 아이템들을 이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J푸드빌도 빕스와 노르디스크(nordisk) 캠핑백 패키지를 추가 판매한다. 지난 10일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한 ‘빕스X노르디스크 콜라보 캠핑팩’의 준비한 한정 수량이 판매 시작 1분만에 품절됐다.


빕스의 프리미엄 밀키트(Meal Kit)와 북유럽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노르디스크의 보냉백이 만나 캠핑족, 피크닉족의 마음을 사로 잡은 것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셰프의 레시피를 녹인 빕스 프리미엄 밀키트를 노르디스크의 감성이 담긴 보냉백에 담아 캠핑, 피크닉 등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빕스는 18일  빕스 프리미어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빕스 플랫 아이언 스테이크+수란 명란 까르보나라 파스타, 빕스 플랫 아이언 스테이크+볼로네제 리코타 치즈 파스타 등 캠핑팩 3종을 추가 판매했다.

 

또, 25일 빕스 전국 매장에서도 ‘프리미엄 스테이크 캠핑팩’을 판매한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캠핑팩’은 빕스의 대표 메뉴를 활용한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제품으로 구성했다. 빕스 프리미엄 엘본 스테이크,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 훈제 연어와 노르디스크 보냉백을 포함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X노르디스크 캠핑팩’의 준비된 수량이 판매 시작 직후 빠르게 품절됐다”며 “예상치 못한 큰 사랑에 2차 판매를 준비한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서울우유, 프리미엄 냉장주스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100% 과즙을 담은 프리미엄 냉장주스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서울우유 ‘아침에주스’는 냉장주스 시장점유율 1위 프리미엄 과채주스 브랜드로 199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은 과일계의 ‘루비’로 불리는 타트체리와 석류, 자몽을 블렌딩한 과즙 100% 프리미엄 주스다. 특히 수면의 질을 높여준다고 알려진 ‘몽모랑시 타트체리’가 과즙으로 20% 함유되어 있으며, 텁텁하고 신맛이 강한 타트체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원료 본연의 풍미를 살려 블렌딩한 제품이다. 무엇보다도 설탕이나 합성향료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생산, 유통,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이 냉장 상태로 유지되는 ‘콜드체인시스템’을 적용해 최상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용 음료브랜드팀장은 “최근 건강, 웰빙에 대한 관심 증가로 상온주스보다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냉장주스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라인업을 강화하고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