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1등 자신감 캠페인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1등 자신감’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달 27일부터 진행한 ‘1등 자신감’ 캠페인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 멸균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음용 후 배가 아플 경우 100% 환불을 보장하는 캠페인이다.

 

내달 12일까지 한 달 반동안 소화가 잘되는 우유 190ml 24입 1박스와 오리지널, 저지방, 바나나, 초콜릿 4종으로 구성된 버라이어티 체험팩 2세트까지 총 32팩을 정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 1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음용한 뒤 복통을 경험한다면 왕복 배송비를 제외한 제품 구매 금액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다.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국내 락토프리 우유 시장 1등 브랜드다. 국내 최초로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받고 막 여과 공법(Ultra-Filtration)을 사용해 달지 않고 고소한 우유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은 지난 2005년 세계적 유당 제거 기술을 보유한 핀란드 발리오사(Valio社)와 협업을 통해 국내에 락토프리 우유를 소개했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오리지널 외에도 지방 함량을 줄인 저지방, 초콜릿맛, 바나나맛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초콜릿맛과 바나나맛은 상온 ·장기 보관이 가능한 멸균 제품으로만 출시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