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스쿠찌, 가정의 달 맞아 선물세트 26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가정의 달 선물세트’ 26종을 출시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이탈리아 베니스의 가면 축제에 영감을 얻어 제작한 ‘베니스 카니발 머들러’와 ‘베니스 카니발 오프너’가 포함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며, 홈카페 트렌드를 반영해 드립커피백, 스틱커피, 분쇄커피 등으로 구성했다.

 

주요 제품은 △ 파스쿠찌를 상징하는 제품인 모카포트와 틴캔에 담긴 분쇄커피, 베니스 카니발 머들러로 구성된 ‘모카포트&틴캔세트’ △ 카네이션이 그려져 있는 유리잔과 베니스 카니발 머들러에 드립커피백과 스틱커피 볼로(Volo)를 더한 ‘플라워 글라스컵&머들러 세트’ △ 하트 모양의 그림이 그려져 있는 텀블러와 드립커피백, 베니스 카니발 오프너로 구성된 ‘스위트하트 텀블러 & 오프너 세트’ 등이다.

 

더불어 △레드벨벳 시트 사이에 요거트 맛의 크림치즈 더한 ‘레드벨벳 케이크’ 등 가정의 달 케이크 3종도 함께 출시한다.

 

파스쿠찌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22일부터 사전예약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신제품 중 8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7일까지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오더앱)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으로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혜택과 해피포인트 5% 적립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제품 수령은 5월 3일, 4일에 가능하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함을 전할 수 있도록 ‘이탈리아 가면 축제’를 주제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을 통해 가정의 달 선물을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