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BQ, 치킨 갈릭 3총사 출시 기념 '전 메뉴 5천원 할인'

G마켓 모바일 배달앱 주문시 할인쿠폰 증정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G마켓 모바일 배달앱과 손을 잡고 7일부터 10월 7일까지 2달 간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G마켓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BBQ 5,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주문 시 사용하면 BBQ 메뉴를 5,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쿠폰은 이벤트 기한 내 한 ID 당 1회 발급이 가능하다.

 
무더운 여름날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고객들을 위해 BBQ가 실시하는‘오늘도 힘내! 힘난닭’ 캠페인의 일환으로 ‘1+1! 갈릭3총사 먹고 갈릭3총사 하나 더 받자’에 이은 두 번째 이벤트 이다.

 
비비큐 마케팅팀 담당자는“이번 이벤트를 통해 비비큐의 신메뉴 소이갈릭스와 레드핫갈릭스를 포함한 BBQ 전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며 “앞으로도 G마켓과의 지속적인 공동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발급 받은 할인 쿠폰은 비비큐 전 메뉴에 사용할 수 있고 발급일로부터 14일 안에 사용해야 한다. 단, 일부 매장은 쿠폰 사용이 어려울 수 있다.

 
한편, BBQ는 지난달 숙성된 간장에 마늘을 더해 짭쪼름한 맛이 일품인 ‘소이갈릭스’, 칠리 고추와 마늘소스가 만나 화끈한 매운 맛을 자랑하는 ‘레드핫갈릭스’를 출시해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2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