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FC, 3가지 고기맛 ‘징거더블다운킹’ 출시

신제품 출시 기념 무료 시식 이벤트, 카카오톡 쿠폰 발송


KFC는 오는 18일 세 종류의 고기로 맛과 특별함을 한층 더한 ‘징거더블다운킹’ 을 선보인다.


‘징거더블다운킹’은 빵 없는 버거로 첫 등장부터 이목을 끌었던 ‘징거더블다운(Zinger Double Down)’의 두 번째 시즌 메뉴다. 


‘징거더블다운’은 2012년 출시해 350만 개 이상 판매를 기록했으며 이듬해 선보인 ‘징거더블다운 맥스’까지 연달아 밀리언 히트를 기록한 KFC 대표 버거다.



KFC ‘징거더블다운킹’은 업계 최초로 닭고기·소고기·돼지고기를 모두 사용한 버거로 그 구성부터 남다르다. 버거빵 대신 사용한 징거필렛 사이에 스모키한 맛의 두툼한 순쇠고기 패티와 베이컨을 넣어 10~30대 남성들이 한 끼를 해결하기에도 부족함 없는 푸짐함을 자랑한다. 여기에 바비큐 소스와 페퍼 드레싱을 가미해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버거의 풍미를 높였다.


단품은 6900원, ‘징거더블다운킹 콤보(버거+콜라M)’는 7300원이며 2인 이상 즐길 수 있는 ‘징거더블다운킹 버거팩’과 ‘징거더블다운킹 치킨팩’은 각각 12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KFC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7일~18일 양일 간 강남대로, 홍익대, 수유리, 왕십리역사, 대치동, 대구 문화동, 부산 광복동 매장에서 매장 당 100명씩 총 700명의 고객에게 선착순 무료 시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KFC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징거더블다운킹’ 단품 구입 시 콤보로 업그레이드해 즐길 수 있는 쿠폰도 발송할 예정이다.


KFC 마케팅 담당자는 “2012년부터 매년 선보이고 있는 KFC의 빵 없는 버거 ‘징거더블다운’ 라인은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을 만큼 출시 때마다 화제를 모았다”며 “이번 신제품 역시 맛과 특별함에서 최고(KING)를 자부하며 특히 남성 고객들의 뜨거운 환호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