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류스타' 장근석의 달콤한 커피광고

카페베네, 한예슬과 TV광고 촬영현장 사진 공개



복합문화공간을 내세우는 커피 점문점 (주)카페베네가 새로운 ‘한류스타’로 떠오른 배우 장근석과 기존 모델 한예슬이 짝을 이룬 TV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20일 공개했다.

카페베네는 현재 <KBS>-2TV 월화드라마 ‘사랑비’에 주인공으로 출연중인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을 새로운 모델로 캐스팅해, 한예슬과 함께 출연하는 새 TV광고를 제작중이다.

일본 등에서 20~30대 여성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장근석은 앞으로 한예슬과 카페베네의 얼굴로 나선다. 장근석과 한예슬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카페베네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카페베네 쪽은 밝혔다.


장근석과 한예슬은 2003년 <MBC> 청춘시트콤 ‘논스톱4’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논스톱4’ 이후 9년 만에 카페베네의 새 광고를 통해 다시 만난 셈이다. 

카페베네 쪽은 “장근석과 한예슬은 반갑게 서로의 근황을 물으며 촬영현장에서 그동안 못다 한 이야기꽃을 피웠다”며, 오랜만에 만난 장근석과 한예슬이 ‘논스톱4’에 출연할 때처럼 ‘찰떡 호흡’을 보여줘 관계자들이 감탄을 샀다고 설명했다. 

또 당시 촬영장에는 ‘아시아의 스타’로 우뚝 선 장근석과 한예슬을 보려는 일본인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는 소식도 전했다. 

카페베네 쪽은 장근석 한예슬이 함께 등장하는 광고를 빠른 시일 안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