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그룹이 운영하는 잠바주스가 그릴 샌드위치 5종을 출시했다.
치킨, 햄치즈, 토마토 모짜렐라, 튜나, 에그 베이컨 5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건강 컨셉의 그릴 샌드위치는 고객이 주문하면 그릴에 따뜻하게 구워 제공한다.
담백한 이탈리안 치아바타빵 또는 호밀빵에 저열량 고단백 재료를 넣고 굽는 그릴 샌드위치는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든든한 한 끼 메뉴로 제격이다.
치킨 그릴 샌드위치는 담백한 치아바타빵에 구운 닭가슴살과 살짝 녹아 내리는 모짜렐라 치즈가 잘 어우러지며 살짝 씹히는 새콤달콤한 크랜베리가 닭가슴살 맛을 돋군다. 또한 구운 후에 넣은 루꼴라의 아삭거리는 신선한 질감을 느낄 수 있다.
호밀빵과 구울수록 영양가가 높아진다는 토마토와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가 어우러진 토마토 모짜렐라 그릴 샌드위치는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베스트 셀러이다.
호밀빵에 참치를 넣은 튜나 그릴 샌드위치는 반건조 토마토와 루꼴라를 넣어 담백하다. 바쁜 아침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에그 베이컨 그릴 샌드위치는 둥근 치아바타빵에 구운 계란과 치즈에 볶은 양파와 베이컨이 잘 어우러진 아메리칸 스타일의 메뉴이다.
햄치즈 그릴 샌드위치는 치아바타에 프로슈토와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제품이다. 프로슈토는 이탈리아 파르마산 돼지고기 생햄인데 진한 풍미가 일품으로 미식가들이 즐겨 찾는 식재료다.
가격은 4500~5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