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기업 ㈜삼원가든이 11월 6일 창립 35년을 기념해 BI(Brand Identity·브랜드이미지 통일화 작업)를 마치고, 11월 한 달간 약 1억원 이상의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1976년 삼원정으로 출발한 삼원가든을 방문한 고객수는 35년간 1550만명을 넘었다. 삼원가든은 1981년 압구정동으로 옮겨 2000평 규모의 대형 한식전문점으로 탈바꿈하면서 외식 브랜드로 자리 잡아왔다.
삼원가든은 미국, 일본, 필리핀, 벨기에 등의 방한한 세계 여러 나라 귀빈과 패리스 힐튼, 티에리 앙리, 안소니 퀸 등 해외 유명 인사들이 다녀가 국제적으로도 이름을 알렸다.
삼원가든 쪽은 “아시안게임, 서울올림픽 등 국내 굵직굵직한 행사와 함께해 왔으며, 최근에는 전 세계적으로 맛과 명성을 두루 갖춘 곳을 소개하는 미슐랭 가이드에 소개되면서 한국을 대표하는 음식점으로 명성과 맛을 유지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 같은 명성과 외식기업 이미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삼원가든은 35주년을 기념해 한국을 대표하고 고객들과의 친밀성을 강조할 수 있는 BI 변경을 단행해 한 단계 발전하는 삼원가든의 역동적인 모습을 담아냈다고 한다.
삼원가든은 또 35주년을 기념하는 고객사은 행사로 11월 7일 당일 방문 고객에 한해, 전 메뉴를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또 11월 한 달간 약 1억원 이상의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기로 했다. 30만원 이상 결재하면 5만원, 50만원 이상 10만원, 100만원 이상 20만원을 결재당일 증정하는 방식이다.
2세 경영자인 박영식 삼원가든 부사장은 “매월 평균 고객 5만명이 삼원가든을 방문하고 있다”며 “앞으로 한식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50주년, 100주년을 이어 나가는 한편, 고객 서비스 역량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삼원가든 35주년 사은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삼원가든 홈페이지(www.samwongarden.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samwongarden)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