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꼬지사께, 하반기 특별 창업 지원

가맹비.교육비 전액 무료 인테리어비용 15% 할인

꼬치구이와 사케의 환상적인 궁합을 선보이고 있는 꼬치구이선술집 ‘꼬지사께’ 가 가맹점 확대를 위한 하반기 특별 창업 지원에 들어갔다.


꼬지사께는 선술집을 부쩍 찾는 계절인 가을철로 본격 접어듦에 따라 가맹점 개설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증가할 것으로 보고 가맹점 확대에 박차를 가하기 위한 일환으로 10월부터 11월까지 가맹비, 교육비 등을 전액 무료로 지원키로 했다.


또한 창업 비용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인테리어 비용도 평당 150만원에서 130만원으로 15% 할인해줄 방침이다.


꼬지사께는 효율적인 가맹점 개설과 관리를 위해 매월 10호점만 개설한다는 방침에 따라 이번 행사 기간 동안 20호점까지만 선착순으로 특별 창업 지원 혜택을 주겠다는 계획이다.


꼬지사께는 다양한 꼬치구이와 사케를 종류별로 선보이고 있는 꼬치구이 선술집으로 일본식 선술집 느낌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한국형 정서에 맞춘 아늑함을 접목시킨 인테리어가 독특한 곳이다.


중앙통제형 음악서비스 ‘꼬지캐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날씨, 계절, 테마별로 분위기에 맞는 적절한 음악을 선곡해 들려주고 있는 꼬지사께는 기존 선술집과 다른 감성마케팅으로 최근 크게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오픈식 주방과 외부에서 꼬치를 숯으로 직접 굽는 모습을 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시각과 후각을 자극하고 청결함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까지 얻고 있다.


꼬지사께 관계자는 “따끈한 꼬치와 사케가 생각나는 계절인 가을로 접어들면서 지인들과 선술집을 찾는 고객들도 덩달아 늘고 있다”며 “선술집의 계절인 하반기에 맞춰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실질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꼬지사께는 최근 가을철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신선한 샐러드와 해산물을 이용한 웰빙 퓨전요리와 꼬치.사케군 등을 강화한 하반기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