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친환경 신선식품 전문 브랜드 트루라이프 식품(대표 정세진)이 10월부터 롯데백화점 인천점, 건대점, 미아점에 동시 입점하며 유통 확대에 나선다.
이번 입점으로 롯데백화점 식품관에서 유기농 방목우유 ‘오뜨래’, 유기농 발효유 ‘레뜨레’, 무항생제 인증 계란 ‘오늘먹는 계란’과 냉장 닭가슴살 ‘프래비앙’, 100% 국내산 기능성 두부 등 트루라이프의 모든 친환경 식품들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트루라이프 정삼수 이사는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불신이 커지는 요즘 트루라이프는 자연 그대로의 깊은 맛과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진짜 프리미엄 친환경 식품을 찾는 백화점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며 “또 농장에서 식탁까지 생산 전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며 전문 영양사 그룹이 제품 설계 및 개발, 고객 건강 컨설팅까지 진행하는 당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다양한 고객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사은 행사도 마련된다. 오는 13일까지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유기농 발효유 체험쿠폰 100% 무료 증정, 시식 이벤트 등 다양한 매장 프로모션과 백화점 입점 기념 체험단 모집, 축하메시지 남기기 등 홈페이지에서도 풍성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