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크라상(대표 최석원)의 대표브랜드 파리바게뜨가 2011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베이커리 서비스업 조사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미시간대학교가 공동 개발한 CS 측정모델로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이용한 고객의 만족 수준을 평가해 지수화 한 대표적인 소비자 만족지수다.
파리바게뜨는 고객기대수준, 고객인지품질, 고객불평률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베이커리업 부문에서 74점을 기록하며 소비자 만족도가 가장 높은 기업으로 선정됐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고객과 최접점에서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자 노력한 결과3년 연속 NCSI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고객 사랑에 부응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만족 활동을 전개해 앞으로도 고객들이 파리바게뜨에서 더 큰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