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제리너스커피, 건대병원점 오픈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 (대표 조영진)는 17일 젊음의 거리 건대 지역에 건대병원점(직영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건대병원점’은 엔제리너스커피가 건대 지역에 오픈하는 7번째 매장이다.


 건대로데오점, 롯데시네건대점, 롯데백건대식당가점, 건대영존점, 건대역점, 건대스타시티점에 이어 이번 건대병원점까지 엔제리너스커피는 건대 주요 지역에 매장을 확장해 가며 이 지역 대표 커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건대 지역은 젊은 고객층과 유동인구의 유입이 많은 대학가라는 지역적 특색이 엔제리너스커피의 감성 마케팅과 잘 부합하여 특히 강세를 보이고 있는 지역이다.


특히 엔제리너스커피의 따뜻하고 편안한 매장 분위기와 아이스크림을 이용한 프리미엄급 디저트 메뉴 구성은 젊은 층의 발길을 끌고 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이번 건대병원점 오픈을 기념해 오픈 당일 건대병원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선착순으로 에코컵을 증정하고 8월 25일까지 엔제리너스커피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은 음료 20%, 베이커리 20%, 원두용품 20% 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3종 할인 쿠폰으로 건대병원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8월 31일 까지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다양한 메뉴와 편안한 매장 인테리어로 병원을 방문하는 방문객 및 직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