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터피자, 광복절맞이 이색 이벤트 진행

국내 피자업계 1위 브랜드 미스터피자 (대표이사 사장 이주복)가 광복절을 맞아 이색 이벤트 “국가대표 미피로 대~한피자 만세!!”를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및 트위터에서 진행한다.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에서는 광복절을 기념, 미스터피자가 최근 선보인 한국식 스타일의 ‘떡갈비 피자’, ‘닭갈비 피자’, ‘떡앤닭 하프앤하프’ 등 총 3개 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


고객들이 위 3가지 메뉴 중 하나를 온라인 주문할 때마다 태극기가 붙은 ‘떡앤닭 하프앤하프’가 대한민국 지도 위 배달지역에 표시되며 가장 많은 태극기를 확보한 지역을 선정, 주문고객 전원에게 온라인 주문 전용 홈샐러드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태극기가 집계되는 대한민국 지도는 온라인 주문 완료 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경쟁지역은 전국 18개 지역(서울(강북/강남), 경기(북부/남부), 인천, 대전, 대구, 광주, 울산, 부산, 강원, 충북, 충남, 경북, 경남, 전북, 전남, 제주)으로 나뉜다.


또 미스터피자 트위터에서는 개인 프로필을 태극기가 붙은 ‘떡앤닭 하프앤하프’피자 이미지로 변경 시, 추첨을 통해 ‘떡앤닭 하프앤하프’피자 레귤러 사이즈 무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미스터피자가 최근 출시한 한국식 스타일의 프리미엄 피자 ‘떡갈비 피자’와 ‘닭갈비 피자’를 한판에 즐길 수 있는 ‘떡앤닭 하프앤하프’ 피자는 오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