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뚜레쥬르, 김연아 선수 우승 기원 이벤트

뚜레쥬르가 26일부터 오는 12월 2일까지 김연아빵 구매 고객이 김연아 선수의 경기를 직접 관전하며 응원할 수 있는 ‘김연아 선수 우승 기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김연아빵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김연아가 출전하는 ‘2008~2009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 그랑프리 파이널’ 관람권을 2매씩 증정한다.

행사기간 동안 김연아빵 구매 영수증에 찍힌 행운번호를 12월 2일까지 뚜레쥬르 홈페이지(www.tlj.co.kr)에 입력시 자동 응모되며, 김연아빵 구매시 계속해서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경기도 고양에서 개최되는 ‘2008~2009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 그랑프리 파이널’에 참가, 현장에서 직접 김연아 선수를 응원할 수 있다.

또한 뚜레쥬르는 응모 고객 중 10명에게는 CJ외식상품권 3만원권을, 30명에게는 CJ외식상품권 1만 원권을 선물한다.

뚜레쥬르는 김연아빵을 포함해 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귀여운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또한 뚜레쥬르는 홈페이지(www.tlj.co.kr)에 ‘김연아 선수 응원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2일까지 홈페이지에 올라온 응원 메시지는 그랑프리 파이널 대회 전 김연아 선수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지난 10월 빵 마니아인 김연아 선수가 직접 고른 ‘김연아빵’ 2종을 출시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뚜레쥬르는 김연아빵 판매 금액의 일부를 공익 사업에 기증하는 등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며, 김연아 선수와 함께 다양한 공익 활동도 진행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