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쟈뎅, Stylish Coffee ‘까페모리’ 리뉴얼

쟈뎅은 편의점 내 테이크아웃 원컵 브랜드로 판매 1위 제품인 엠까페를 리뉴얼 해 까페모리 브랜드로 재출시 했다고 21일 밝혔다.

까페모리는 기존 컨셉인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며 저렴하게 마시는 Take out을 바탕으로 새로움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 다양한 종류, 합리적인 가격, 감각적인 패키지, 세련된 컬러를 전할 수 있는 전문 브랜드로 업그레이드 했다.

까페모리는 나만의 스타일, 나를 표현하는 'Stylish coffee CAFE MORI'로 MORI는 호주 원주민어의 ‘떠오르는 태양’, 고대 영어의 ‘더 먹고 싶어지는, 아주 맛있는’ Morish 단어에서 유래했다. 커피를 즐기는 밀림 속 원숭이의 다재다능한 모습을 까페모리의 캐릭터로 형상화해 재미있는 요소를 제공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3종을 포함한 총 14종으로 구성된 까페모리는 프리미엄 커피믹스 9종, 원두커피백 3종, 초코렛 2종의 3가지 테마로 즐길 수 있다.

까페모리 전용 매대는 제품, 전용컵, 뚜껑으로 구성된 편의점 내 작은 카페로 커피전문점에서나 먹을 수 있는 원두커피를 커피백으로, 다양한 레시피의 색다른 커피 믹스로 저렴한 가격으로 커피전문점의 맛있는 즐길 수 있다.

까페모리는 제품은 전국의 주요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전용컵과 뚜껑, 스틱을 포함해 600원, 800의 2가지 종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