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리바게뜨, X-mas 마케팅 돌입

파리바게뜨가 20일부터 크리스마스 CF를 방영 하고,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함께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마케팅’에 돌입했다.

파리바게뜨가 올해 선택한 크리스마스 컨셉은 핀란드의 산타마을 ‘로바니에미(Rovaniemi)’에 사는 요정 ‘크리미’로, 베이커리에서 빠질 수 없는 재료인 크림을 연상케 하는 네이밍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20일부터 전파를 타는 크리스마스CF에서 김태희는 이들 ‘크리미’의 요정모자를 쓰고 그녀만의 상큼발랄 한 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특히 김태희의 남동생인 탤런트 이완이 장난꾸러기 삼촌으로 함께 출연해 화제가 됐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CF의 방영 시점에 맞춰,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파리바게뜨가 올해 준비한 사은품은 CF에서 김태희가 선보인 요정모자다. ‘태희의 요정모자’라 이름 붙여진 이번 사은품은 따뜻한 느낌을 주는 순백색의 모자 끝이 달팽이처럼 말아 올려져 귀엽고 깜직한 느낌을 주는 아이템이다.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고객(소비자가격 1만9000원 이상)에게 한정수량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홈페이지(www.paris.co.kr)에서도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고객들이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참여 형식의 온라인 이벤트를 병행한다.

‘크리미 요정에게 소원을 빌어보세요’는 주제로 진행되며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사랑고백을 위한 W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 피부관리를 위한 아리따움 기프트카드 등의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

또한 ‘내가 만드는 크리미 요정 CF’ UCC 응모 이벤트와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CF를 재미있게 편집해 응모할 수 있는 ‘Ready Action! 나만의 파리바게뜨 CF를 찍어라!’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수상작에는 삼성 UCC캠코더, 소니 디지털카메라, 아이팟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2008 크리스마스를 맞아 총 19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일 파리바게뜨는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에 앞서, 1차로 4종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했다.

CF를 통해 먼저 선보인 ‘요정나라 치즈쉬폰’과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요정 ‘크리미’를 형상화한 ‘요정케이크’, 지난 시즌 큰 인기를 끌었던 눈사람 모양의 ‘스노우맨 케이크’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딸기티라미스’의 크리스마스 버전인 ‘X-mas 딸기티라미스’가 바로 그것.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케이크 제품과 사은선물 및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여러 이벤트를 실시함으로써 고객들이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데 작으나마 도움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