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외식업계, 다양한 수능 이벤트 이어져

외식업계에서는 대학수학능력시험 준비로 수고한 수험생들과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들이 이어지고 있다.

씨푸드오션은 13일부터 21일까지 수능을 치루는 수험생들과 가족들을 위한 씨푸드바 무료 식사권 행사를 9일간 실시한다.

행사기간 중 씨푸드오션 홈페이지에서 수능 쿠폰을 출력해 주문시 수험표와 함께 제시하면 씨푸드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음료나 애피타이저 같은 간소한 무료제공이 아닌 씨푸드바 음식 전체를 무료로 제공한다.

빕스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수험생이벤트를 13일부터 30일까지 18일간 실시한다. 수험표를 지참한 모든 고객에게 빕스의 레드오렌지에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뚜레쥬르는 수능에 앞서 5일부터 13일까지 ‘행운의 木요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이 매년 목요일에 실시되기 때문에 ‘행운의 木요일’이라고 이름 붙여진 이번 이벤트에서는 8000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핫팩을 증정한다.

카후나빌은 수능이 끝나는 13일부터 12월 13일까지 한달간 수능 뒷풀이 행사를 마련했다.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수능 쿠폰과 수험표를 제시하면 떡갈비 스테이크를 무료 제공한다. 10명 이상 단체 고객 중 카후나빌 멤버십 카드가 1명이라도 있으면 레드 와인 1병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씨푸드오션 관계자는 “수능고시를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과 가족들을 위해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전국의 모든 수험생과 가족들이 씨푸드오션의 응원에 큰 힘을 얻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