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올가홀푸드 ‘친환경 사과 따기’ 체험행사


올가홀푸드가 31일 경상북도 의성군 친환경 사과 산지에서 제3회 ‘친환경 사과 따기’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200여 명의 올가 고객들은 평소 올가 매장에서 사먹던 친환경 사과의 수확 과정에 직접 참여하고, 생산자와의 만남을 통해 재배과정에 대한 생생한 설명을 들으며 친환경 먹거리에 대한 신뢰를 높이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좋은 사과 따기 이벤트, 친환경 사과 재배 방법과 사과의 효능에 관한 OX 퀴즈, 사과 밭 둘러보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체험했다.

5살 아들과 함께 참석한 주부 노영희(경기도 용인, 38세) 씨는 “가족의 건강을 위해 친환경 농산물을 먹고는 있지만 ‘정말 제대로 안전하게 농사짓는 것일까’ 라는 생각을 종종 했었다”며 “이렇게 직접 친환경 산지에 와서 생산자와의 만남도 갖고 수확 과정에 직접 참여해보니 믿음이 간다”라고 말했다.

올가 사업본부장 남제안 상무는 “친환경 먹거리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인식시키기 위해서는 생산과 재배 과정에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생산의 전 과정을 체험해 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 판단돼 ‘친환경 사과 따기’ 체험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기념해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 에서는 11월 3일부터 9일까지 행사 체험후기 공모와 체험사진 뽐내기 대회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