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터피자, 머핀 브랜드 ‘마노핀&카페’ 런칭

미스터피자(대표 황문구)가 30일 최고급 수제머핀과 세계 최고 품질의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 수제머핀 전문 브랜드 ‘마노핀&카페’를 런칭한다.

마노핀&카페는 ‘국내최초 수제머핀 카페’로 지금까지 맛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리미엄 수제머핀을 매일 매장에서 신선하게 구워 제공한다.

또한 수제머핀과 세계 최고 품질의 하와이언 코나 커피(HAWAIIAN KONA COFFEE)를 함께 즐기며 건강과 삶의 여유를 맛볼 수 있는 새로운 문화 공간이기도 하다.

마노핀&카페의 ‘마노핀’은 ‘손’을 뜻하는 이탈리아어인 ‘마노’와 ‘머핀’의 합성어로 좋은 식재료로 정성껏 구운 최고급 ‘수제머핀’을 뜻 하며 여성 고객들의 가벼운 기분전환을 위한 간식은 물론,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다.

기름에 튀기거나 당분 함량이 높았던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를 두어 견과류, 과일 등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매일 매장에서 직접 반죽하고, 오븐에 구워 만들며 총 16가지 종류의 머핀을 맛볼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맛과 향의 세계 최고 품질의 마노핀 커피는 ‘커피의 여왕’이라 불리는 하와이언 코나 커피 원두를 사용하여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으로 만들어 부드럽고 향이 뛰어날 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들을 한번 더 배려했다.

미스터피자 황문구 대표는 “맛과 건강, 스타일까지 생각하는 고객들에게 어울리는 신개념 디저트 문화를 선사하고자 마노핀&카페를 런칭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마노핀&카페를 찾아 최고급 수제머핀과 코나 커피로 기분전환과 함께 삶의 여유가 묻어있는 달콤한 휴식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마노핀&카페 1호점은 미스터피자 이대 1호점 옆에 위치해 있으며 뉴욕풍의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에 오픈키친으로 구성되어 있어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머핀을 만드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