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꼬야 ‘해피타임 이벤트’ 실시


일본전통 면 전문점 하꼬야는 본격적으로 라멘이 생각나는 쌀쌀한 가을을 맞아 직영점인 강남점에서 27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해피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평일 오후 2시부터 5시 사이에 방문하는 고객 중 요일별로 정해놓은 이벤트 조건을 충족할 시 하꼬야에서 판매중인 인기 메뉴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한다.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기간 내 평일 해피타임 시간에 매장을 방문해 요일별로 설정된 다양한 이색조건((월)빨간색 옷를 입은 사람, (화)검은색 옷을 입은 사람, (수)금색 장신구 착용한 사람, (목)11월이 생일인 사람, (금)커플 고객 등)을 만족시키기만 하면 누구나 무료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에서 당첨된 고객은 하꼬야의 인기 사이드 메뉴인 가볍게 튀겨내 감칠맛이 살아있는 일본식 튀김 ‘가라아게’, 한쪽 면을 바삭하게 구워낸 야끼만두 ‘교자’, 연하고 향긋함이 베어있는 돼지고기 ‘챠슈’를 올린 미니차슈 덮밥을 제공한다.

또 라멘 무료 시식권, 생맥주 또는 음료 무료 증정권 등 요일별로 각기 다르게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하꼬야 마케팅팀 이영재 대리는 “라멘 성수기를 맞아 재미있는 타임 마케팅으로 기존 고객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주고, 신규 고객의 매장방문 및 정통 생라멘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하꼬야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일본 라멘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