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립톤, 20대 타깃 마케팅 강화

유니레버코리아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은 올 해 들어 루이보스 차에 ‘블러드오렌지 향’를 더한 이색음료 ‘립톤 레드티’를 출시하고 20대 타깃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립톤은 지난달 말부터 이달 말까지 서울, 경기 지역 20개 대학교를 돌며 ‘게릴라 샘플링’을 실시하고 있다.

사전 고지 없이 립톤 캠핑카를 이용해 학교를 방문, 시원한 음료수와 깜찍한 립톤 레드티 포스트잇을 캠퍼스 내 대학생들에게 제공한 뒤 바로 다음 장소로 이동하는 깜짝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되어 단순한 샘플링에 재미를 부여했다.

이와 함께 지난 3월 시작된 대학교 동아리 지원 프로그램인 ‘립톤 유니클럽 페스티벌’도 한창 진행중이다.

립톤 마케팅팀 곽선화 대리는 “지난해 최초로 행된 이벤트에 대학생들의 호응이 좋아 올 해에도 기획하게 되었다”며 “현재 10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동아리 20팀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친구들과 색다른 MT를 떠날 수 있는 ‘립톤 캠핑카 여행 이벤트’도 큰 즐거움을 주며 진행중이다.

레드 컬러의 허브티 음료 ‘립톤 레드티’의 컨셉에 맞춰 ‘레드 데이(휴일)에 립톤 캠핑카로 여행을 떠나자’는 취지로 주말 1박 2일간 캠핑카를 무료로 대여해 준다.

신제품 ‘립톤 레드티’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중인 ‘립톤 레드홀릭 비보이 UCC 컨테스트’는 열정, 꿈, 자신감을 나타내는 컬러 ‘레드’를 주제로 비보이 댄스를 활용한 동영상을 제작하여 응모하는 이벤트이다.

3인 미만으로 구성된 팀이 직접 제작한 2분 가량의 UCC를 립톤 레드홀릭 미니 웹사이트(www.lipton.co.kr/Redholic)를 통해 응모하면 되며, 예선은 5월 11일에서 6월 20일까지, 본선은 6월 21일에서 30일까지 진행된다. 컨테스트에 참여한 팀 중 100여 팀이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립톤 마케팅팀 곽선화 대리는 “젊고 트렌디한 립톤의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려 UCC, 온라인 이벤트 등 젊은층의 취향에 맞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신제품 레드티가 대학가를 중심으로 출시 1달 만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