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미노피자, 타이타레 피자 출시

최근 외식업계에 타이의 대표요리인 똠얌 꿍(새우스프), 팟타이(볶음국수)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도미노 피자 코리아(www.dominos.co.kr)는 타이의 맛과 풍취를 그대로 담은 '타이타레 피자'를 출시했다.

타이타레 피자 맛의 비결은 바로 싱싱한 게살과 새우, 토마토를 갈아 만든 비스크 소스.

특히 비스크 소스는 프랑스 정통 해산물 소스로 여기에 타이카레가 듬뿍 발라진 싱싱한 통 새우, 오징어와 날치알 캐비어로 마무리해 해산물 특유의 싱싱함과 쫄깃함을 살리면서 매콤하고 칼칼한 맛을 느끼게 해 여름철 더운 날씨로 입맛이 없어진 소비자들에게는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특히, 날치알 캐비어는 미네랄과 단백질이 풍부하고 톡톡 터트려 먹는 재미도 빼놓을 수 없다.

최고급 프리미엄 씨푸드 타이타레 피자는 바삭하고 담백한 씬 도우의 '타이타레 씬' 피자와 고소한 오리지널 도우의 '타이타레 오리지널' 피자 2종류가 라지와 미디움 사이즈로 출시된다.

가격은 타이타레 씬 피자 라지는 28900원, 타이타레 씬 피자 미디움은 23900원이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타이타레 피자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주문고객 대상으로 영화 에반 올마이티와 함께하는 HOT EVENT를 진행한다. ‘

영화 에반 올마이티와 함께하는 HOT EVENT는 온라인에서 피자를 주문 할 때마다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로 타이타레 피자 라지 사이즈를 온라인에서 첫 번째 주문하면 온라인 10% 할인과 고구마 치즈스틱을 무료로 제공하고, 두 번째 이상 주문 시에는 매회 온라인 10%할인과 고구마 치즈스틱 그리고 에반 올마이티 영화 예매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타이타레 피자는 소스에서부터 토핑까지 고급 해산물 재료로 맛을 내, 기존의 씨푸드 피자와는 차원이 다른 정통 프리미엄 피자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라며 "이제 긴 장마철 집안에서도 손쉽게 타이풍 프리미엄 피자를 맛볼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