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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 방학 맞아 외식업계 공모전 봇물

여름 방학을 맞아 외식업계에서는 다양한 공모전을 진행한다.

상금은 물론 입사 시 가산점 혜택 등을 제공, 취업이나 경력에 활용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특히 각 기업들은 공모전을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어 기업과 고객 모두 윈-윈 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제3회 달력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 주제는 '아이스크림으로 마음을 전하세요'로 말 대신 아이스크림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여러가지 상황을 표현하는 것이다.

수상작은 탁상용 달력으로 제작해 연말에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입상자에게는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해 취업 기회를 제공할 뿐 아니라 푸짐한 상금도 주어진다.

대상 1팀에게는 상금 300만원, 금상 1팀에게는 상금 200만원, 은상 2팀에게는 상금 100만원으로 총 7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대학(원)생 및 일반인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이달 말까지 접수하면 된다.

CJ는 오는 31일까지 '식품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국내외 4년제 대학(원)의 식품관련학과 학생이 대상이며 대상 1명 200만원, 금상 1명 150만원 등 상금과 함께 수상자는 입사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놀부에서는 '제9회 놀부외식논문현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10월 2일까지 접수를 받고 있으며,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논문 주제는 외식 산업의 톡톡 튀는 Fun마케팅, 외식산업에서의 CS 추진 사례에 관한 연구, 글로벌 브랜드 전략 중 한가지를 택해 작성하면 된다.

최우수상 300만원, 우수상 150만원, 장려상 50만원의 장학금을 준다.

오므토 토마토, 마르쉐, 카페아모제, 파파게노 등의 브랜드를 가진 외식전문업체 아모제는 ‘2007대학생 외식 아이디어 공모전’을 오는 10월 8일까지 진행한다.

대상 수상팀에게는 상장과 함께 해외연수 기회 및 400만원의 상금 등이 수여된다.

또 ‘아모제 6개월 명예 직원’ 혜택과 아모제 입사지원시 가산점을 부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