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카페31 명동점’ 오픈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27일 명동에 아이스크림 카페 ‘카페31 명동점’을 오픈한다.

이와 함께 25일부터 26일까지 오픈 전 이벤트 ‘하드락 데이’ 행사와 함께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 31 명동점은 편안하고 아늑한 컨셉의 카페로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카페 11호 점이다.

매장은 아이스크림 요리를 직접 보고 주문할 수 있는 1층과 고객의 휴식과 편의를 위한 2, 3층으로 구성됐다.

특히, 1층 매장은 주문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아이스크림 구매 고객과 디저트 구매 고객의 대기라인을 분리해 대기시간을 단축했으며, 대기하면서도 메뉴를 고를 수 있도록 리플릿을 비치했다.

대표 메뉴는 유산균이 살아있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다양한 토핑을 직접 골라 비벼 먹는 ‘하드락 요거트’이며 이밖에 신선한 과일과 아이스크림, 달콤한 소스를 얇은 크레페로 싸먹는 ‘아이스크림 크레페’, 따뜻한 와플과 아이스크림이 조화로운 ‘와플&아이스크림’등 카페 31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특별한 아이스크림 요리를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카페 31 명동점은 스타일이 살아있는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명동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편리하고 안락한 만남의 장소는 물론 휴식공간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최대 중심 상권인 명동에서 고객들의 특성과 눈높이에 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